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석갈비 맛집 대흥동 월산본가

오늘은 대전 석갈비 맛집 월산본가를 이야기하려 합니다.

대전에서는 꽤 큰 식당 중의 한 곳이라서 어쩌면 설명이 필요 없는 집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대전을 방문하고 식사를 계획 중에 계신 분들도 계실 수 있기 때문에 간략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월산본가는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대전에서는 큰 규모를 자랑하는 식당 중의 하나입니다.

대전의 중심부인 시내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넓은 주차장을 여러 곳이나 운영하고 있어서 주차걱정 없이 언제나 이용가능하다는 커다란 장점이 있고요. 아울러 식당의 규모도 워낙 크고 일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한창 바쁜 피크시간에 방문하여도 크게 어려움 없이 이용가능한 식당입니다.

대전 석갈비 맛집인 이곳 월산본가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점심특선을 드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식사량이 좀 되시는 분들이라면 갈비탕을 추가로 주문해서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일종의 고기고기 도시락을 먹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찬들도 매우 정갈하고요. 맛 또한 나쁘지 않아요.

서비스로 제공되는 육회도 따로 돈 주고 먹는 육회못지않게 맛도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좋아하는 사이드 음식이 있다면 부담 없이 리필해 달라고 요청해도 눈치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좋은 것 같아요.

리필요청할 때 왠지 눈치 보이는 식당들 있잖아요? 누가 눈치 준 것도 아닌데 그냥 눈치가 보이는 식당들 말이죠.

그런데 이곳은 그런 느낌 1도 안 든다는 거....

제가 주문한 대전 석갈비 맛집 월산본가의 소석갈비 2인분의 사진입니다.

평소 자주 돼지 석갈비를 멎었던 터라 왠지 이번엔 큰맘 먹고? 소석갈비로 질러봤더래요.ㅎㅎ

사진으로 다시 봐도 꽤나 먹음직스럽네요.

 

석갈비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짝꿍이 있죠?

물냉면과 함께 드시면 언제나 그 마법은 배가 된다는 개똥 같은 철학이 있습니다.ㅋㅋ

상차림 전체를 살펴보니 다시 갈 날이 기다려지네요.

저야 개인적으로 식당에 방문해서 느낀 점을 글로 남기는 사람이지만 대전 석갈비 맛집 월산본가는 굳이 홍보가 필요 없을 정도로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는 식당이기에 타지에서 대전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몇 글자 적어본 이야기입니다.

이런 대기업형 식당들은 호평들을 잘 써주고 싶지는 않지만 그래도 냉정하게 따지고 보면 접근성 좋고, 주차편리하고, 음식맛 좋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식당은 정말 업체로부터 비용을 받고 글을 쓰고 싶네요.ㅋㅋㅋ

아무튼 한 번도 방문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띄울이나 한마음 같은 곳과도 비교해 보면 좋을 듯합니다.

이상 내돈내산의 내 마음대로의 이야기였습니다.